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해커스 공무원, 평생 0원 기적의 패스 쿠폰받기 및 결제까지★

by 박청춘 :D 2020.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청춘입니다

 

방금 해커스 공무원 평생 0원 기적의 패스 8기를 지르고, 선택의 이유와 패스 유의사항을 기록해두려고 왔어요! 완벽한 내돈내산입니다

평생 0원이라는게 수강료 0원이라 2년 사용하고 그 이후부터는 연장을 따로 해야하거든요 게다가 나중에 기적의 패스 조건이 바뀌면 다시 찾아보기도 힘드니 기록 고고고

 

해커스 공무원, 평생 0원 기적의 패스 선택 이유


우선, 저는 이미 다른 사이트에서도 공무원을 들었었고 해커스 공무원에서는 1년 가량 패스로 들었는데 기간이 하루..... 남아서 결제를 마음 먹었답니다


해커스가 타사 사이트 패스보다는 저렴한데 어느정도 네임벨류가 있었기에 믿었습니다. 이게 첫번째 이유!

두번째는 공시생들이 가장 많이 듣는 사이트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선생님들도 들어봤었지만 해커스가 그렇게 밀린다는 생각이 1년동안 전혀 나지 않았거든요 물론 해커스 내에서 저에게 맞는 영어 선생님을 좀 바꾸고, 선택과목도 바꿨지만 현재 만족합니다

세번째, 해커스 내에서도 다양한 패스들이 있는데 다른 패스들은 가격이 조금 나가더라고요?
뭐 그래도 다른 곳보다 싸지만 장수생이라 부담이 되어서 적정선에 있는 그리고 2년 내에 합격하면 환급까지 해주는 아주 가성비 훌륭한 기적의 패스로 선택했어요(할인 받으면 599,000원!!) 

 

 

 

 


작년에는 1년짜리 기적의 패스를 들었고
이번에는 평생 0원으로 신청했어요

정가는 799,000원이지만 친구추천 이벤트로 평생 0원은 20만원 할인 받을 수 있으니 꼭 참여하셨으면 좋겠어요
참고로 방장하면 5만원 쿠폰을 먼저 받고 친구 2명 더 모으면 20만원 쿠폰을 줍니다

저는요☆
이벤트에 방만 만들어도 5만원에 사람 모으면 20만원이라길래 방장은 혜택이 더 있을 줄 알았는데 20만원이 최대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로 쉽게 그냥 누가 공시 카페에 비번 올려두면 얼른 들어가세요!!

 

 

 

 

 
다 모아지면 혜택받기를 눌러야 20만원 쿠폰이 들어온답니다 (방장 5만원쿠폰은 바로 들어와요!)

놀랐던게 독공사에 친구추천 글 올렸는데 1시간도 채 되지 않아서 다 찼어요 인기보소 ㅋㅋㅋ

 

 

 

20만원 쿠폰 받고 난 뒤에 발견한건데

저의 원래 기존에 있던 패스가 15일 연장되었더라고요 최장 45일까지 연장된다고하니 필요하신분들은 잘 활용하시길 ㅋㅋㅋ 저는 어차피 평생 수강이라...... 의미가 사라져버린것

 

해커스 공무원, 평생 0원 기적의 패스 결제하기

 

자, 쿠폰 준비가 되었으니 결제하러갑니다 PC에서만 결제가 되니 컴퓨터 켜주시고요

해커스 공무원 메인 사이트에 떡하니 있으니 찾기 어렵진 않습니다

참고로, 그동안 패스들을 살펴보니 완전 마지막! 이런 문구 아니면 그냥 기수제도처럼 기수 마감이라서 너무 조급하실 필요가 없어요!

 

 

 

결제하러가니 80만원 찍혀서 놀랐습니다 쌩기초 입문서는 안....받고싶긴 했는데 초시생...웰컴키트와 같이 와야하니 배송비 3000원 추가로 해야죠 뭐

아, 혹시 급하게 결제한다고 여기서 그냥 결제하면 큰일납니다 쿠폰 조회버튼 눌러서 꼭 적용하세요

 

 

 

 

혹시나 두 개 다 먹힐까봐 두근 거렸지만 그런 일은 없었다고 한다...흑

 

 

602,000원인거 확인하고 밑으로 내려갑니다

 

 

결제는 신용카드와 무통장입금 중 택1

 

 

혹시 나중에라도 필요하신 분 있을까봐 캡쳐
그리고 바로 밑은 제일 중요한 상품 유의사항!!!!

 

 

구매일자 기준으로 기본 수강기간이 2년(730일)입니다!

그리고 그 이상으로 강의를 듣고자 한다면 꼭! 시험 응시표와 성적표 사본을 제출하여 1년씩 수강 연장을 해야합니다

2년 안에 붙는 것이 베스트지만, 사람 일은 모르는 것이니 꼭!!! 확인하고 스트레스 받지말고 연장받으세요~

 

 

 

환급 조건은 수기 작성을 해야하긴 하지만 붙기만 한다면야 뭐.... 나도 쓰고싶다 후기

 

 


미래의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의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미래의 나도 도움 받고 있겠지?ㅋㅋㅋㅋ

 

 

혹시 카드사.... 필요하신분 있을까봐 캡쳐했는데 그냥 카드 있으면 다 긁을 수 있을 듯 합니다

결제에는 (주)챔프스터디로 찍혀서 나옵니다

 

 


블로그 쓴다고 시간 많이 먹었네... 열심히 다시 시작해보겠습니다

 

 


얼떨결에 두개가 된 나의 패스들...... 전부 내돈내산입니다!!! 광고 1도없어요 해커스 나나나 열심히 썻는데.....ㅎ

모두들 열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