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삼성카드 신규 발급시, 보험서류로 심사통과했어요 (필요한 서류 문자 받은거 알려드림)

by 박청춘 :D 2022. 8.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청춘입니다
이번에 저 삼성카드 신규로 하나 발급을 받았습니다

죠르디 카드 좀 귀여운 듯 ㅋㅋㅋㅋ



대체로 직장 확인을 통해서 카드 발급 받으실 텐데
회사로 전화받기 좀 그렇거나
프리랜서라 확인 어려운 경우 제가 사용한 방법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하여 포스팅합니다


가입된 보험서류로 카드 만들자


바로 제가 사용한 방법은 그동안 가입한 보험으로
카드를 만드는 것입니다

대부분 카드회사에서 가능한 방법이나
카드사마다 조금씩 보험 기준이 조금 달라요
일단 저는 카카오페이 삼성카드를 만들었어요



요게 8월 현재 신규 혜택 금액이 가장 크더라고요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받는게 조금 단점)

여하튼 이거로 바로 가입을 하고
30분도 채 되지 않아서 카드사 전화를 받습니다
카드 심사를 진행해야 돼서
가지고 있는 자산이라든지
저의 신용을 증명할만한 부분을 물어보시는데

그냥 바로 보험 서류로 진행되냐고 물어보았답니다
상담사님이 필요한 서류 말로 하시긴 하는데
바로 문자로 필요 서류 내용을 쏴주십니다

이게 바로 제가 받았던 문자입니다
누적 납입 보험료가 90만 원 이상이어야 해요
저는 여기서 추가로 2020년부터 현재까지 납부한 월별 납부증명서가 필요하다고 하더라고요
어떤 카드사는 여러 보험사 합쳐서 금액만
넘으면 된다고 하기도 하고
또 어떤 곳은 한 보험사에서만 가능한 곳도 있는데
삼성카드는 합쳐도 되는 듯했으나
저는 한 곳에서 90만 원 이상 가능했기 때문에
따로 물어보진 않았었어요
(심사 전화 오는 직원에게 꼭 물어보세요)

보험사 서류 발급 쪽으로 문의하기


자 보험사로 제가 추천하는 이유는
일단 일처리가 깔끔합니다
아까 위에 제출방법에 카드사 팩스번호가 있잖아요?
보험사에 전화하여 월별 납부증명서가 필요하다고
상담원에게 말을 합니다
그럼 팩스나 이메일 알려달라고 상담사가 멘트를 날려준다면 우리는 카드사 팩스번호를 말해주면 됩니다
저는 서류가 어떻게 생긴 건지도 모르고
그냥 바로 보험사에서 쏴주니 신경 쓸 일이 없어요
여기서 까다로운 건 보험사의 상담사가 빨리
전화를 받아주는지 정도?
이렇게 보내고 나면 보험사에서도 서류 보내는 시간 한 30분 정도 걸리고 카드사도 확인하고 하면 대략 1시간 내에 심사 관련 전화가 다시 옵니다
저는 바로 통과가 되었고, 실물 카드 받기 전에 삼성카드 앱카드를 사용할 수 있었어요

전에 타사는 실물 없으면 100만 원까지만 결제되고 그러던데 삼성카드는 부여된 카드 한도까지 쓸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오후 2시에 앱카드 만들고 했는데
바로 다음날 오후 6시에 저는 실물 카드를 수령했어요
삼성카드 진짜 빠르게 발급됩니다 ㅋㅋㅋ
다음 포스팅은 카카오페이 삼성카드 신규 혜택인 카카오페이 머니 받게 된다면 다시 쓰러 오겠습니다
부디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