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영단기, 300% 토익 환급반 구매했어요 (신규가입자 20% 할인 받고 내돈내산)

by 박청춘 :D 2021.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청춘입니다
모든 취업러들의 제 1차 관문이 아마 토익이겠죠

제 동생도 토익 점수가 만기되면서 다시 쳐보겠다고
강의를 듣고 싶다길래 찾아오면 결제해준다고 했지요 ㅋㅋ

알고보니 토익이 라떼랑 다르게 변화가 있었다면서요?
동생은 원래 신토익으로 했다는데 저한테 나이 많은거 티내냐며 ㅜㅜㅜㅜㅜ엉엉





예전에 제가 토익 끝낼 때 정재현 선생님으로 했던지라
동생들한테도 추천을 했었거든요

오래만에 영단기 들어가서 훑어보니 프리패스가....
선생님 프리패스밖에 없더라고요.... 영단기 너무해


정재현 선생님의 프리패스로만 할까했다가
원래 이 선생님께서 LC는 따로 안하셨는데 이번에 보니 하고 계시긴 하더라고요!




으흠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300% 환급반이라고 운영되는게 그나마 나아는 보여서 하긴 했습니다
하지만 들을 수 있는 강의가 위의 사진처럼 한정적이라 아쉽긴해요


여담이지만 전에 저는 정재현/유정연T수업 들었는데 300% 환급반에는 유정연 선생님이 안계시네요





아무튼 출석만 잘해도 100%환급된다니
요즘같이 어려울 때 잘 활용해야죠 ㅋㅋㅋ

또 라떼는 진짜 출석만 찍으면 됐는데
지금 환급반의 출석은 무조건 강의 2강을 100%로 들어여 출석이 된다더라고요 강제 공부에는 나쁘지 않아보이긴 합니다 ㅋㅋㅋ


영단기 300% 환급반 결제하기 (신규가입자 필독)

우선 가격이 189,000원인데
영단기 신규 가입자는 꼭 할인받고 결제하세요


제 동생은 원래 가입되어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아이디 찾아보니 없어서 신규 가입을 해야한다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친구추천 아이디를 제공하고
동생은 20% 할인 쿠폰을 받았습니다


커넥츠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인생을 바꿀 만한 혜택
티켓을 발권하고
최대 20만원을 할인혜택을 받아보세요
아래 URL을 선택 후 티켓을 선택 하고
구매 시 추천인ID를 입력하면 완료
https://pr.conects.com/pr/conectsticket

추천인 ID : guswjd0102


친구추천 보내기 누르니 저렇게 뜨는데
제일 중요한건 추천인 ID를 결제 할 때도 필요하고





위 주소에서 어학/회화 - 영어자격증 선택 후
영단기 설정해서 티켓발권 받아야 할인 쿠폰이 들어옵니다




바로 이렇게 결제 할 때 뜹니다



다만, 90일 출석 성공 혹은 성적 달성하면 받는 환급금은 실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 교재 제공 금액(약18,700원)도 빼고 거기에 제세공과금 22%도 제외하고 환급한다고 하네요....


그냥 애초에 싸게 결제하는게 장땡이 맞았네요


아무튼 진짜 결제를 해볼까요




위의 쿠폰 적용을 하면
189,000원이던 환급반이 151,200원이 되었어요
싼게 최고야 짜릿해




여기 친구 추천 ID에도 위에서 봤던 추천인 ID 찾아서 넣었어요 이제 하도 넣어서 헷갈리지만 ㅋㅋㅋㅋ
어차피 제 동생이니 결제하는거니 그냥 다 집어 넣었네요





요렇게 결제까지 했습니다★





구매유의사항까지 잘 확인해야
이 험난한 환급을 받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이건 환급반 구매시 오는 책이었어요
환급반 내에 제공되는 강의는 아니고 교재 내에 있는 쿠폰으로 쓰는 거 같은데 사실 원래 들어야 할 강의 듣는다고 바쁘......ㄴ듯


기적의 필기노트는 카카오톡 플친에서 영단기 추가하면 30일 수강권 발급해준다고 합니다





위에는 제 동생이 현재 듣고 있는 영단기
출석체크 현황이에요

강의 기간도 90일이고 출석도 90일을 해야하니
빡세게 해야겠죠 모두들 열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