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삼성 플립3, 자급제 혜택인 삼성케어플러스로 올갈이하고 왔습니다(보험접수 서류 리스트 있어요)

by 박청춘 :D 2022. 8.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청춘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작년에 자급제로 사서
삼성 케어플러스 혜택 받았던 거 쓰고 온 후기예요




사진을 외관을 안 찍어서 없지만
사전예약 혜택 믿고 일 년 동안 플립 3을
케이스 한 번 안 씌우고 살아서 겉이 아주 난리였어요
기스가….
처음에 인터넷으로 올갈이 하고 왔다는
이야기만 있어서 간단한 줄 알았는데
보험사와 연계된 거라 서류가 많이 필요한
작업이었더라고요.. 이걸 센터 가서 알았지 뭡니까
일단 썰부터 풀어봅니다

다짜고짜 기사님께 혜택 주세요 (안됨)

는 제 이야기입니다 기사님께 그러면 안 됩니다 ㅜ

자급제 사전예약 혜택으로 삼성 케어플러스가
가입되어 있고 그거 올갈이로 사용하고 싶습니다!
했더니
기사님이 일단 케어가 가입되어있는 건 맞지만
비용이 14만 원 발생합니다!
이러시는 거예요
그럴 리가 없는데!!! 핸드폰 살 때
일렉트로 마트 혜택으로 자부담 없댔었는데!!!!


서로 당황하고 있었는데 기사님이 한 번 알아보고
오시라고 해서 대기 좌석으로 돌아가서
고객센터 전화 돌리기를 시작합니다



삼성 케어플러스 센터 (1566-4590)
여기로 먼저 전화를 걸었습니다
왜냐면 우리가 가입되어 있는 건 케어플러스니까요
상담사분이 아주 친절하게
다른 곳으로 전화해야 한답니다
케어 담당 보험사 쪽 번호 알려주셔서
그쪽으로 다시 전화 고고

갤럭시 파손 보험센터로 전화를 걸다

1800-0372
이걸로 전화를 겁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일단 수리를 완료하고 결제 후,
보험사에 청구하는 형식입니다 사전예약 혜택으로 가입된 삼케플 보험혜택을
어떻게 받는지 여쭤보니 일단 대강 알려주시고
정확한 필요 서류는 문자로 주셨어요


일단 사전예약으로 샀던 판매점에서
거래내역인 판매전표도 필요하답니다
여기서 당황 ㅋㅋㅋㅋ
저희 핸드폰을 센텀 신세계 백화점 일렉트로 마트에서
구매를 했었는데 그거 사라졌거든요ㅠㅠㅠ 바로 다시 여쭤보니 폐점으로 없는 경우에는
삼성전자판매 고객센터로 전화해야 한다고 ㅎㅎ




위에 사진이 제가 받은 문자랍니다
길쥬…보험은 역시 쉽지 않아요
밑에 보험사 팩스 번호가 따로 있는데
저희 이거만 믿지 마시고 직접 문의하고
저렇게 서류 관련 문자 받으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수리를 맡겨보자


이제 보험센터에서 궁금한 부분 확실히 알았으니
다시 기사님께 갑니다
이제 기사님께 당당히 싹 갈아주시면 되고
보험사 접수할 서류를 주시면 좋겠습니다!
했었지요 ㅎㅎ
메인보드도 갈 수 있었지만 수많은 데이터를
아직 옮기지도 않았고 옮길 생각도 안 해서..ㅎ
그리고 만약 메인보드가 불량으로 인하여
문제가 생기면 2년 보증기간 있다고 말씀하셔서
그냥 외관만 바꿉니다

(약간 수술동의서 같은 데이터 날아가도 책임 묻지 않는다는 서명 쓰는 중)


40분 정도 걸린다고 하여 밥 먹고 왔답니다



완전 새로운 핸드폰이 된 플립3
결제는 수리 끝난 후 일단 카드로 14만 원 긁었어요
그리고 보험사 제출용으로 기사님이 아주 알뜰히
서류뭉치를 챙겨주셨답니다
앞으로 서류 제출이 남아있지만
일단 새거 되니 좋습니다 ㅋㅋㅋㅋ
나중에 서류 제출 후, 후기는 따로 포스팅할게요!
부디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
포스팅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