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으기

신한 페이판 마이샵, 적용 문자가 늦게 오는 경우?

by 박청춘 :D 2021.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청춘입니다

어제 제가 올렸던 이니스프리는 다들 잘 구매하셨는지요 ㅋㅋㅋ 이 내용을 제 동생한테도 보냈었었습니다

https://youthp.tistory.com/m/35

 

이니스프리, 뷰티포인트 최대 1만원 20만명 선착순 지급 1월 5일까지 (신한 페이판까지 적용 후 결

안녕하세요 박청춘입니다 2021년 새해가 밝았는데 이제 알아낸 이벤트가 있어서 들고 왔어요 이 이벤트는 1월 5일까지입니다 참고로 신한 페이판에 있는 마이샵 쿠폰은 1월 3일까지입니다 최대

youthp.tistory.com



동생은 새벽에 사고싶은 것들 다 고르고 주문을 했었어요
근데 저한테 원래 적용 문자가 1~2분 안에 바로 날라오는게 아니었냐고 묻더라고요 ㅇㅇㅇ 맞음 했는데 ㅋㅋㅋ


동생한테 적용 문자가 안옵니다
......
혹시 결제 잘못했나 싶어서 동생은 그 새벽에 몇 번의 취소와 결제를 시도했지요


저는 늦게 오는 경우가 있나 싶어서 찾아보고 있는데 너무 순식간에 저 짓을 .....


새벽에 제가 찾아본
신한 페이판 마이샵 적용 문자가 늦기 오는 경우는

1. 이용객이 너무 몰려서 처리 과정이 늦는다
2. 새벽이다
3. 유의사항을 읽지 않아서 혜택 적용 사항이 아니다

정도로 대충 나눠지더라고요


1번의 이용객이 몰리는 상황은 주로 스타벅스 혜택이 있을 때 그런 듯 했어요
3번은 뭐... 유의사항 제대로 읽고 진행하셔야하니 넘기고

제 동생의 경우는 2번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새벽이다보니 빠릿빠릿하게 적용이 되지 않는 듯 했습니다 어제 새벽이 그 난리를 치고 아침에 물어보니 3시간 뒤쯤에 혜택 적용 문자를 받았다더라고요





안에 문자를 보면 승인 일시는 1월 3일 새벽 1시 49분
결제가 되었다고 되어있는데 문자 도착 시간을 보면
오전 4시 4분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즉, 새벽에 유의사항을 아주 잘 읽고 시행했는데
문자가 바로 오지 않는다면 몇 시간 기다려 보셔야 할 듯 합니다 그래도 문자가 안온다면 고객센터로 연락해보셔야 원인을 발견할 수 있을 듯 해요


이 글을 찾으러 오신 분들께 부디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저의 포스팅은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