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이니스프리, 뷰티포인트 최대 1만원 20만명 선착순 지급 1월 5일까지 (신한 페이판까지 적용 후 결제하세요!)

by 박청춘 :D 2021.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청춘입니다
2021년 새해가 밝았는데 이제 알아낸 이벤트가 있어서 들고 왔어요 이 이벤트는 1월 5일까지입니다


참고로 신한 페이판에 있는 마이샵 쿠폰은 1월 3일까지입니다 최대 혜택 받으려면 3일까지 신한카드로 긁으세욧!

https://www.innisfree.com/kr/ko/mEventView.do?eventSeq=1612&procStat=2

뷰티포인트 100% 당첨 이벤트 - 이니스프리 모바일 | innisfree

뷰티포인트 100% 당첨 이벤트 - 이니스프리 이벤트 | innisfree

m.innisfree.com



저는 이 이벤트 해보고싶어서
휴면 계정도 살리고 했는데 세상에 1만원 당첨된거 아니겠어요 ㅋㅋㅋㅋ 오늘 생일이라 선물인건가
참고로 동생은 3천원이 나왔....


사이트 돌아다니면서 회원 쿠폰 같은거 여러개 모아두니
3천원 2천원 사용가능 해지더라고요


전에 샘플로 사용했다가 빠진 더마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을 일단 먼저 담았어요




https://www.innisfree.com/kr/ko/mEventView.do?eventSeq=1618&procStat=2

신한카드 마이샵 고객님이라면, 2만원이상 결제시 1만원 캐시백 찬스! - 이니스프리 모바일 | innis

신한카드 마이샵 고객님이라면, 2만원이상 결제시 1만원 캐시백 찬스! - 이니스프리 이벤트 | innisfree

m.innisfree.com


근데 친절한 어떤 분이
신한 페이판 마이샵 혜택에
2만원 이상시 1만원 할인을 1월 3일까지 사용가능하다길래 개이득이다하고 바로 혜택담기를 했어요 씡나


5천원 쿠폰 할인 + 뷰포인트 1만원 감안해서
3만 5천원 상품 담았어요
뷰포인트 차감하고 결제할 금액이 2만원 넘어야
신한 페이판 결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까요





이것저것 받아서 잘 몰랐는데 마이샵 1STEP 3천원 쿠폰이랑 서프라이즈 위크 2천원할인이 되었어요

원래 아이섀도우 살 생각은 없었는데 BEST 탭에 있는 유명 제품들은 쿠폰 적용이 안먹혀서ㅜㅜ
색깔 고운 친구들로 담았어요 ㅋㅋ
딱 떨어지게 사고싶어사요




뷰포인트와 할인쿠폰 싹 다 적용 후 깔끔한 2만원 나왔어요
이제 결제는 신한카드로 ㄱㄱㄱ
안전하게 저는 페이판으로 결제했어요




결제 후 한 2분 뒤쯤 마이샵 적용혜택 문자가 왔어요
캐시백 예정금액이 1만원이라니 ㅋㅋㅋㅋ
3만 5천원 담았는데 결과는 1만원 썼네요


이니스프리에서 필요한거 있는 분들은 꼭 혜택 다 적용해서 구매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