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으기

한국투자증권, 금융상품권 gs25 편의점 상품권 이벤트가 안올 때 해결방법★

by 박청춘 :D 2020. 12.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청춘입니다

올해 마지막 블로그를 한국투자증권 포스팅으로 하게 되었네요 ㅎㅎㄹ

저는 매달 한국투자증권 금융상품권을 구매하는데
항상 이벤트를 하는게 있지요




바로 투자미션 이벤트입니다
매달 잘 받고 있다가 12월에 이벤트로 입금 이벤트 참여했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gs25 기프티콘이 오지 않는거에요....


미션기간에 맞게 상품권등록했고 타사이체입금도 항상 하던대로 했는데 안되길래 다시 상품권사서 등록하고 또 해도 안오지 뭡니까


제가 자주 가는 사이트에 물어보아도 다들 받으셨는데 저만 못받았던겁니다 뭐가 문제지!!!!


바로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인 1554-5000번에 전화했어요


근데 증권사 고객센터 단점이....전화하기 더럽게 어렵다는 것 입니다ㅜㅜㅜ





어제 두 번 전화할 일이 생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각 전화가 대기와 상담까지 14분씩이었네요


상담사님께 저 이벤트 참여했고 그동안 잘 받아오던 이벤트인데 문자가 오지 않는다고 여쭸어요

상담사님이 상품권등록도 기간 맞게 했고 이체도 제대로 된게 맞으며 12월 30일이지만 이벤트가 마감된 것도 아니라고 하였어요........뭐지....


우여곡절끝에 결론을 말하자면


제가 그동안 잘 받아서 의심하지 않았던 이벤트 신청 및 마케팅 동의가 풀려있다는 거였습니다





상품권 등록하는 곳 가서 이벤트 탭으로 들어가면
저렇게 clear 단어가 있어야 이벤트 성공입니다


저는 저 탭 들어가서 이벤트 참가하기 버튼(캡쳐는 못했어요ㅜ) 누르자마자 저 클리어가 뜨더라고요...저게 문제였습니다


저거 누르고 나니 2020년 마지막날인 오늘 상품권이 제대로 들어왔습니다 ★


혹시 저처럼 금융상품권 기간 내에 잘 등록하고
이체까지 했는데 안오시는 분들은 저 이벤트 탭부터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