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으기

리브메이트, 신규가입자 이벤트 꼭 추천인 코드 넣고 가입하세요! (feat. 추천인코드 확인 방법)

by 박청춘 :D 2020. 1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청춘입니다

리브메이트가 생각보다 쏠쏠하게 이벤트를 하는데
국민은행이 주력이 아니다보니 아직까지 가입을 안하고 있었어요 ㅋㅋㅋㅋ

근데 오늘인 12월 18일에 4시부터 6시까지 하는
치킨 응모 이벤트가 있길래 홀린 듯이 가입했어요

저는 친구의 초대 코드로 들어갔답니다
근데 친구가 추천인 코드 받는데 굉장히 애를 먹길래 같이 찾아 보다가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어요

신규가입자가 추천인 코드를 하면 좋은게
추천인과 해주는 사람 모두 2천원을 받을 수 있어요!!


리브메이트 추천인 코드 확인 방법





이미 가입하신 분들은 리브메이트 들어가서
제일 하단 오른쪽에 더보기를 들어갑니다





이런 식으로 메뉴가 뜰텐데 이벤트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맨 위에 보시면 배너 탭들이 있어요
여기를 넘기다보면 너랑나랑 사이좋게 포인트리
이 배너가 보이실겁니다
이거를 눌러야 추천인 코드를 알 수 있어요!


몇 달 전 블로그들도 봤는데 그때도 배너를 누르고 들어가는거보면 아마 앞으로도 이렇게 계속 진행할 가능성이 ㅋ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해당 이벤트 밑으로 내려가면
초대장 문자 복사가 뜹니다


이걸 복사를 하게되면


Liiv Mate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지금 회원가입하면 2,000P를 드려요!
포인트리를 내 계좌로 보내고 다양한 제휴처 포인트로 교환해보세요!

더 많은 포인트리를 쌓고 싶다면
오늘의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 Liiv Mate 가입하고 2,000P 받는 방법
① 아래 URL에서 Liiv Mate 앱 설치
https://m.liivmate.com/appDw
② 본인인증 후 회원가입 진행
③ 회원가입 완료 후 추천인코드 탭에서
아래 추천인 코드 입력하기

■ 추천인 코드 : R4XTS
■ 꼭 알아두세요
- 포인트리는 Liiv Mate 최초 회원가입인 경우에만 지급됩니다.
- 회원가입 완료 후 추천인코드를 입력하지 않았다면 72시간 이내로 설정>추천정보 등록 화면에서 입력 가능합니다.

■ 문의
Liiv Mate 고객센터(1644-9311)


이런식으로 바로 붙여서 보낼 수 있도록
긴 멘트가 뜹니다


※ 2021년 1월 현재는 1,000포인트로 바꼈네요ㅜ

새로 가입하시는 분은 미리 저 추천인 코드
복사해두고 시작해야 나중에 입력 칸 찾는 수고를 안합니다ㅠㅜㅜ


혹시 코드 따러 갔다가 앱으로 다시 돌아오니
추천인코드 넣는 공간이 사라지신 분들은ㅋㅋㅋ
포스팅 맨 처음처럼 더보기를 누른 후
맨 밑으로 가면 추천인 어쩌고가 메뉴리스트에 있을 겁니다


지금 다시 가보니 저는 이미 추천인을 써버려서
캡쳐를 할 수 없네요ㅜㅜㅜ


이왕이면 신규가입 때, 혜택 다 받고 가입하세요!
즐거운 금융생활 되세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