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활력소

카러플×펭수, 펭수가 직접 뛰어다니는 뛰라이더(1월 20일까진 접속해야해요!)

by 박청춘 :D 2021.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청춘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펭수가 직접 카트가 되어 뛰어다니는 뛰라이더 이벤트입니다!






제 카트 아이디가 펭카트나와라 였는데
진짜 나와버렸어요 ㅋㅋㅋㅋㅋ


왼쪽은 예전 이벤트에 받은 영구 펭수 캐릭터이고
오른쪽이 카트 펭수 입니다 ㅋㅋㅋㅋ
사이좋게 두 펭수가 서있는걸 보니 오늘 자이언트 펭티비에 올라온 ae펭수가 생각나네요 노린건가 ㅋㅋ





오늘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바로 접속하니 15일 달려라 펭수를 제공하더라고요 그럼 영구는 언제 주나 싶어서 뒤져보니




https://forum.nexon.com/kartrush/board_view?thread=1329455

 

★달려라 펭수! 끈질긴 도전!★ 출석 이벤트 안내

2021년 1월 8일(금)부터 진행되는 <달려라 펭수! 끈질긴 도전> 출석 이벤트를 안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셔서 출석 이벤트를 달성하고 새로운 뛰라이더 "달려라 펭수"를 받아보

forum.nexon.com

공식 블로그에서는 1월 8일부터 1월 20일 내에 출석을 해야 마지막까지 출석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영구 달려라 펭수 카트는 매주 2회씩 누적 출석 8회 달성하는 경우에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냥 일주일 출석이 아닌 조금 까다로운 너낌




영구 카트 말고도 주차별 출석 이벤트가 따로 있어요


특히 펭수 스키드는 진짜 꼭 갖고 싶더라고요





이건 분명 펭잘알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발자국이 남다니요!!! 진짜 기획자분 천재야


https://youtu.be/VCxIJUfHuOk




아직 짤 생성능력이 부족하여
달릴 때 귀여운 상태를 녹화를 못해서.... 공식 영상 들고왔어요


좀 아쉬운게 펭수 케릭터는 아이템전에서 왜이러떼여
뭐 이런 말 하는데 얜 카트라 말을 안해서 아쉽.....


처음 펭수랑 콜라보했을 때,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이용자가 엄청 늘었다던데 펭클럽이라면 일단 카트 받고 봅시다 ㅋㅋㅋㅋㅋ


영구 펭수 카트를 위하여 저는 또 달리러 가봅니다
펭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