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활력소

펭수 2021 시즌그리팅 도착, 굿즈 언박싱을 시작해 볼까요?

by 박청춘 :D 2020.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청춘입니다

지난번 사전예약 바로 전날 시즌그리팅 궁예질을 했었었는데요!

https://youthp.tistory.com/m/22

펭수 시즌그리팅, 예약판매 D-1 구성과 가격 엿보기

안녕하세요 박청춘입니다 드디어 우리 펭수의 시즌그리팅이 12월 10일 바로 내일 오픈을 합니다! 지금부터 비공식ㅋㅋㅋ 저의 궁예질을 보시지요 저는 자이언트 펭tv 공식상품 인스타에서 처음

youthp.tistory.com


예약 당일날 품절 나고 아주 난리였었죠 ㅋㅋㅋㅋ
아무튼 이때 주문했던 시즌그리팅이 날짜 딱 맞춰서 배송되었습니다 저는 오후 4시쯤 수령했어요!



진짜 너무 신나서 ㅋㅋㅋㅋㅋㅋ
돈쓰는게 젤 좋은데 더 좋은 펭수가 오다니







저는 yes24에서 배송을 받았고요
제 시즌그리팅 세트 하나와 친구가 사달라고 한 탁상달력
이렇게 두개가 한꺼번에 배송되었어요







우선 펭수 달력만 구매하신 분들은
이렇게 펭수 달력 뒤에 스티커가 같이 포장되어서 옵니다
상세페이지를 보니 달력만 구입 시 스티커는 2종만 포함된다고 해요!


이것은 제것이 아니니 ㅋㅋㅋㅋㅋ
똑같은 상품 들어있는 제 시즌그리팅 진짜 뜯으러 가봅시다






박스 안에 펭수 시즌그리팅이 들어있고
양 옆에 완충제도 잘 들어있었어요

ㅜㅜㅜㅜ 2021년 펜톤컬러인 펭수 부리색으로 박스가 만들어지다니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ㅜㅜㅜ




박스 옆면에 적힌 건 이게 답니다 ㅋㅋ





비닐 부욱 뜯고 박스를 살살 열었더니
진짜 환호성을 질렀어요 ㅋㅋㅋㅋㅋ 너무귀여워
찬찬히 구성품을 볼까요





궁금했던 스티커!
일러스트 펭과 실물펭이 조화롭게 있어요
다채로운 펭수 패션을 볼 수 있는 스티커 귀여웡

위에 2장이 달력만 구매시 포함되는 스티커인 듯 합니다!




뜯을 땐 몰랐는제 정리해서 넣으려고 보니
스티커의 크기가 달랐어요 참고하세요





박스 열었을 때 가장 시선 강탈하던
입체 펭수 키링

부뤼랑 꼬리 디테일까지 어마어마하게 신경을 쓴듯한 키링이에여 혼자 서있기도 합니다 ㅋㅋㅋㅋㅋ





흩어져있던 뱃지 4종을 모았어요
4개인데 왜 4종이냐면...
오른쪽 위 자이언트펭tv하나와 김명중 에디션마크
두 개로 치기 때문이죠 ㅋㅋㅋ







배지 디테일도 좋아요
펭수 라인을 전부 금빛으로 잡았는데 깔끔하니 이쁩니다
진짜 전부 퀄리티 좋음 ㅜㅜㅜ





작년에 이어 남극 사진관에서 또 사진찍어왔네요
이번에는 사진 사이즈가 다양해요
증명크기 반명함 여권크기라니 ㅋㅋㅋㅋㅋ




하 진짜 쓰러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펭클럽들한테 가장 인기많았던 사자펭과 복숭아펭이 포함되어있는데 이렇게 귀엽게ㅜㅜㅜ





증명사진 뒷면도 이렇게 귀엽기 있나요 ㅋㅋㅋ





제일 궁금했던 펭클럽카드입니다
큐알이 오른쪽 위에 있길래 대어봤는데....
음 웬 네이버 it블로그유저 사이트로 넘어가더라고요
뭔가 꼬인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만

일단 펭클럽 공식카드를 발급했으니 뭔가 펭수 소속사는 생각이 다 있는 듯 합니다 ㅋㅋㅋㅋ





아 그러고보니 펭수 노란 박스 밑부분이
이렇게 폭신한 재질로 되어있었어요
이런 세심한 사람들 같으니ㅜㅜㅜ





자 다이어리로 가봅니다
재질은 약간 스크래치가 좀 생길거 같은 재질이었어요
그리고 사진을 제가 개떡같이 찍어서 그런데
왼쪽 위에 21이라고 적혀있어요
만년다이어리가 아닌 2021년용 다이어리입니다






다이어리 처음과 끝은 사자펭이
펭하와 펭빠를 하고 있어요







화보집같은 사진 하나 뒤에







달력이 오는 형태이고 달력은 앞부분에 전부 배치 되어있고 뒤에는 자유롭게 메모할 수 있는 구성입니다








달력이 끝난 뒷부분은 펭수가 끝부분에 있는 색지
그게 끝나면 모눈종이같은 종이
그리고 마지막은 하얀 빈 종이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까워서 어떻게 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달력입니다
처음 본 구성은 작년과 비슷하게
왼쪽은 펭수 얼굴 오른쪽은 달력입니다


올해는 실물펭수 하나로 나왔네요







사진을 위해 대충 넘겼더니 5월과 1월을ㅋㅋㅋㅋ
작년에는 펭수 사진 부분에 월이 안적혀있었는데
이번에는 표기되어있네요

작년의 꽉찬 느낌의 사진이 좀 더 저의 취향이었던거 같아요 이번 것은 쪼오금 여백의 미가 느껴지는 느낌이고 작년은 펭수 어록까지 들어있어서 좋아했던거 같아요 개취






달력 바로 뒤를 돌려보니
펭수가 그동안 찍어온 영상들 캡쳐사진이 있습니다







2020년 펭수 달력과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바로 스탠딩 방식입니다


사실 저 2020년 달력ㅋㅋㅋㅋ 어떻게 세우는지 몰라서 진짜 대충 세워놨었거든요 자석으로 우째해야하는지 모르겠어서 ㅋㅋㅋㅋ
이거는 일반 탁상달력 형식으로 세울 수 있으니 굿


지금까지 펭수 시즌그리팅보고 너무 흥분해서
발퀄로 찍은 사진으로 포스팅을 했네요 ㅋㅋㅋ

부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2021년에도 펭수와 함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