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활력소

펭수 시즌그리팅, 예약판매 D-1 구성과 가격 엿보기

by 박청춘 :D 2020. 1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청춘입니다

드디어 우리 펭수의 시즌그리팅이 12월 10일
바로 내일 오픈을 합니다!
지금부터 비공식ㅋㅋㅋ 저의 궁예질을 보시지요


저는 자이언트 펭tv 공식상품 인스타에서
처음 이 내용을 접했었는데요!


https://instagram.com/giantpengtv_officialmd?igshid=q825905y2nvp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당장 뭐가 들어있고 얼마나 될지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이번 시즌 그리팅은 펭수몰, G마켓, SSG, Yes24, 교보문고에서 판매한다고 합니다


펭수 시즌그리팅 구성 엿보기


제가 찾아온 정보는 펭수몰과
아직 오픈 되지 않은 g마켓 행사 페이지입니다





세상에
펭수 부리색으로 이루어져있고
남극사진관 사진이 이번 시즌그리팅에도 들어가나봅니다

쏘리 질럿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상품페이지로 예상해본 바
달력 1(+스티커 2종), 다이어리 1(+스티커 2종)
키링




우선 펭수몰에서 긁어온 제품 사이즈들ㅋㅋㅋ
제품 사진들과 저 사이즈들을 제가 대충 예상해봤어요


먼저 달력부터



작년에는 달력을 전체적으로 덮어서
자석으로 세우는 형식이었다면
이번에는 일반 탁상형으로 나올 가능성이 많을 것 같습니다





아까 위의 사이즈표에서 이 부분을 담당하는 친구같아요
옆에 ×2는 스티커로 추정됩니다





이번에 다이어리도 한꺼번에 나오네요
스티커ㅜㅜㅜㅜㅜㅜ 펭사자라니
펭숭아라니!!!!!!!!

사실 저 스티커 부분은 인스타에서 블러처리 되어있었는데 워낙ㅋㅋㅋㅋ 존재감이 뿜뿜하다보니 다들 유추는 하고 있었죠 ㅌㅋㅋㅋ



안타깝게 다이어리 속지 부분은 알아내지 못했습니다
부디 만년 다이어리가 아니길 바라는데
다이어리 바깥에 21이라는 숫자가 있으니 아닐 것 같다는 추측!!





그리고 마지막으로 펭클럽을 위한 ID카드와
남극사진관 증명사진 ㅋㅋㅋㅋ
키링에 뱃지까지 아주 펭클럽들 좋아 죽어라고
좋아할거같은거 싹 다 집어 넣었네요


저 펭수 뱃지는 펭클럽들이 귀엽다고 난리였던
후드 펭수랑 펭사자 펭숭아인거보니
제작진들이 굉장히 열심히 모니터링 하나 봅니다ㅜ





대략적인 저 제품들 사이즈입니다
위에 구성에 맞게 사이즈 표도 만들었네요 ㅋㅋ

남극사진관 사진은 이번에는 크기가 다양하게 나오나 봅니다 기대됩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여기서는 가격만 알아보는게 아니고
펭수 사이즈표의 제일 왼쪽 상단에 있는 사이즈표!
바로 박스 부분일 것 같아요


세상에 커다란 펭수 상자라니ㅜㅜㅜㅜ
이번 시즌그리팅 저 구성 모두 해서 39,800원으로
진행될 듯 합니다



바로 내일인
12월 10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니
시즌 그리팅 고민하시던 분들은ㅋㅋㅋㅋㅋ
카드 들고 준비해서 지르쎄요!!!


예약판매로 내일부터 하는거라
배송은 21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고합니다


즐거운 쇼핑되시길 ㅋㅋㅋㅋ


댓글